기사상세페이지

성일종 서산·태안 국회의원 당선

기사입력 2020.04.16 00:36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성일종 당선.jpg

     

    서산·태안 지역에서는 자정을 넘기는 시간 성일종 후보가 53.3%의 득표율을 보이며 당선이 확실시 되었다.

     

    성일종 당선인은 다시 한 번 자신을 믿어준 지역민들에게 감사를 전하며, 앞으로의 의정활동에서 선거기간 약속 한 바와 같이 “눈물 흘린 사람의 눈물을 닦아주고, 억울한 이들의 억울함을 풀어주며, 힘든 사람을 위로하겠다.”고 당선 소감을 전했다.

        

    이어 서산과 태안에서 발표한 현장 공약 중 서산의료원의 서울대 병원 위탁과 태안지역 고속도로에 대한 공약을 정부와 협의해 반드시 이뤄낼 것이라고 약속했다.

     

    마지막으로 선거기간 함께해준 이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하며, “모든 영광을 자리를 함께해준 이들과 서산시민, 태안군민들에게 돌리겠다.”고 전했다.

     

    성일종 당선인의 선거캠프는 당선이 확실시 되자, 환호와 함께 당선 케이크 절단식과 선거 캠프 해단식을 진행했다.

     

    ▼이하 성일종 당선인 당선소감 전문

    당선증.jpg


     

    위대한 서산시민·태안군민 여러분의 선택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함께 경쟁해 주신 조한기, 신현웅, 김미숙 후보님들께도 감사드립니다. 선거사무원 분들도 모두 고생 많으셨습니다. 

    이번 선거결과는 "앞으로 4년간 서산시민·태안군민 여러분의 비서실장 역할 똑바로 하라"는 명령으로 알아 듣겠습니다. 

    지금까지 그래왔던 것처럼, 앞으로도 특정 권력자나 정치세력이 아닌 서산시민·태안군민 여러분만을 바라보는 정치를 하겠습니다.

    앞으로 4년은 서산·태안 100년의 꿈을 실현하는 시간이 될 것입니다. 재선 국회의원의 힘으로 서산·태안의 새 미래를 열겠습니다. 저를 믿어주신 여러분 한분한분의 마음을 잠시도 잊지 않고 신명을 바쳐 일하겠습니다. 

     

    앞으로 제 사무실은 국회의원 사무실이 아니라 '서산시민·태안군민의 비서실'이 될 것입니다. 언제든지 편안하게 찾아와 주십시오.  

    다시 한 번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