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18일, 임재관 서산시의회 의원 자서전 ‘내길이 남들과 다르다고 해서 길을 잃은 것은 아니다’ 출판기념회

임재관, “믿음과 의리를 삶의 철학으로 삼고 있는 임재관과 함께 해주시길...”

기사입력 2021.12.13 18:14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임재관2.jpg

     

    임재관 서산시의회 의원이 60년 회고를 담은 자서전 출판기념회를 연다.

     

    18일 오후 2시, 르셀웨딩컨벤션에서 개최될 임재관 시의원 출판기념회에서 ‘내길이 남들과 다르다고 해서 길을 잃은 것은 아니다’란 제목의 자서전을 선보인다.

     

    출판기념회는 유명 방송인 이상벽 씨가 사회를 맡고 김완식 색소폰 식전공연, 내빈소개, ‘임재관과의 대화’로 진행될 예정이다.

     

    ‘내길이...’의 자서전에는 임재관 서산시의회 의원의 어릴 적 추억과 ‘불의를 보면 타협하지 말고 당당히 마주해라’라는 부모의 가르침을 통한 자신이 살아온 삶을 솔직하게 담았다.

     

    그와 함께 청년 시절 광주항쟁과 같은 시대적 상황으로 인해 변화되며 단단하게 다져지는 인격의 모습도 거침없이 풀어냈다.

     

    그리고, 민주당에 입당해 시의원을 거쳐 시의회 의장 등을 지낸 정치역정과 흔들리지 않는 소신으로 과감한 의정활동을 벌인 자신의 정치적 궤적도 분명히 기술했다.

     

    출판기념회를 준비하고 있는 임재관 의원은 “기억을 되살려 자신이 살아온 역사를 책으로 엮어서 써본다는 것으로 개인적으로는 의미있는 사건이라 생각된다”며 “임재관은 믿음과 의리를 삶의 철학으로 삼고 있는 사람으로 함께해주시면 큰 고마움이다”라고 해 시민들에게 18일에 있을 출판기념회에 대한 관심과 참여를 부탁했다. 

     

    이 같은 임 의원의 출판기념회는 얼마 전 기자회견을 통해 서산시장 출마 의사를 밝힌 후 이루어진 첫 공식 행보여서 시민들의 관심이 높을 것으로 보인다.

     

    한편, 관계자에 따르면 이번 출판기념회는 정부의 사회적거리두기 방침을 엄수해서 진행할 것이라고 전해졌다.

     

    임재관.png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