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font color='blue' size='4'>당진교육지원청, 공무원 선거중립 결의 </font>&l…

당진교육지원청(교육장 박혜숙)은 2월 24일(월) 3층 대회의실에서 전 직원을 대상으로 오는 4월 15일 실시되는 제21대 국회의원 선거의 공명선거를 다짐하는‘공무원 선거 중립 결의대회’와 공직선거법에 대한 교육을 하였다.

기사입력 2020.02.25 13:00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당진교육지원청(교육장 박혜숙)224() 3층 대회의실에서 전 직원을 대상으로 오는 415일 실시되는 제21대 국회의원 선거의 공명선거를 다짐하는공무원 선거 중립 결의대회와 공직선거법에 대한 교육을 하였다.

     

    이번 공무원 선거 중립 결의대회와 공직선거법 교육은 제21대 국회의원 선거와 관련하여 직원들의 위법한 선거 관여를 차단하고 공무원의 솔선수범을 통한 선거법 준수 분위기를 조성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결의문과 교육내용에는 공무원 지위를 이용한 선거에 영향을 미치는 행위 금지, 무원의 특정 후보(예정)자에 대한 업적 홍보 및 선거 기획참여 금지, 공무원의 인터넷·SNS를 이용한 선거운동 금지 내용 등을 담았다.

     

    박혜숙 교육장은공무원의 선거 중립 결의대회 및 공직선거법 교육을 통해, 415일 실시하는 제21대 국회의원 선거가 어느 때보다 공정하고 투명하게 치러지고 속 직원들의 선거법 위반 행위가 발생하지 않도록 적극 협조 바란다.”며 선거 중립 의지를 표명했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