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font color='blue' size='4'> 서산석림중, 가자~! 그 힘찬 열기 속으로 </font&g…

석림중학교(교장 차경숙)는 1월 3일(금) 교내 체육관에서 제12회 ‘석림한마음축제’를 전교생과 교직원, 학부모 내빈이 참여한 가운데 열렸다.

기사입력 2020.01.07 11:39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석림중학교(교장 차경숙)13() 교내 체육관에서 제12석림한마음축제를 전교생과 교직원, 학부모 내빈이 참여한 가운데 열렸다.

     

    1부에서는 반별로 체험 부스를 운영 하였는데 복면 중등레퍼, 겨울왕국, 신데렐라 구두 찾기 방탈출, 타로카페 등의 총 20여 개의 다양한 부스가 준비되었다. 학생들과 교직원, 학부모 등 부스별 체험활동을 하며 축제의 즐거움을 만끽하였다. 특히 부스별 체험 활동 후 스탬프를 모아 먹거리 쿠폰을 획득하며 즐거워하는 학생들의 모습도 눈에 띄었다.

     

    오후에는 교장 선생님의 인사말과 함께 이환승, 홍한비(석림중 학생회장, 부회장)의 사회로 2부 공연이 시작되었다. 2부는 자유학년제 예술음악 사물놀이를 시작으로 댄스, 노래, 반 합창, 뮤지컬 등의 축제 공연이 진행되었는데 그동안 감춰왔던 숨은 끼와 축제 공연을 위해 땀 흘리며 노력한 결과를 유감없이 보여주었다.

     

    3학년 이신영 학생은 반 단체 댄스 대회를 준비하며 반 친구들과 의견 대립하며 화해하는 과정에서 완성된 춤을 보여줬는데 친구들에게 고마웠고 마지막 축제이기 때문에 기억에 남을 것 같다고 하였다.

     

    이번 축제는 누가 더 잘 하는 것이 아니라 학생뿐만 아니라 교사, 학부모가 모두가 참여하여 하나가 되어 한마음을 이룬 축제의 장이었다는데 의미가 있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