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font color='blue' size='4'> 다가오는 겨울 ‘난방 설비 점검은 이렇게!’</font&g…

월동 준비 중에서 무엇보다 중요한 것은 따뜻한 난방이라 할 수 있다. 퍼스트건축기계설비(대표 김영우) 난방·위생·소방설비 전문업체 의 월동점검에 대하여 알아본다.

기사입력 2019.10.01 07:34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날씨가 추워지면서 월동 준비를 하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월동 준비 중에서 무엇보다 중요한 것은 따뜻한 난방이라 할 수 있다. 퍼스트건축기계설비(대표 김영우난방·위생·소방설비 전문업체 의 월동점검에 대하여 알아본다.

     

     

    첫째, 여름내 잠들어있던 가스보일러를 깨우는 셀프 점검법에 대해 알아보자.

     

    먼저 보일러의 플러그가 뽑혀 있다면 잘 꽂아주고, 중간 밸브는 세로 방향으로 열어주면 보일러 작동 준비가 끝난다.

     

    또한, 보일러 배기관이 찢어지거나 틈이 생겨 일산화탄소가 새지는 않는지 배기관의 파손 여부를 확인해야 한다.

     

    보일러 이음새 부분과 중간밸브에도 가스가 새지는 않는지 비누 거품 칠을 통해 반드시 확인해야 한다.

     

     

    기온이 너무 낮아지면 보일러 가스관이 동결될 수도 있음므로 미리 보온재로 잘 감싸주는 것이 좋다.

     

    마지막으로 보일러 계량기에서 나타내는 숫자 중 빨간 테두리로 처진 숫자 중 마지막 숫자가 가스보일러를 가동하지 않았는데도 불구하고 숫자가 올라가거나 변화가 있다면 가스가 새는지 의심해 봐야 한다.

     

    둘째, 수도, 위생도기, 소방설비 등의 동결에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 외부 노출된 배관은 보온재로 감싸주고 기온이 급격히 떨어지면 수도꼭지를 약하게 틀어주는 것도 하나의 동결 예방법이라고 한다.

     

     

    퍼스트 건축기계설비에서는 월동 보일러 점검은 물론 보일러 설치공사’, ‘누수 탐지’, ‘언수도 녹임(해빙)작업’, ‘막힌 배관 뚫기 작업’, ‘급수배수 배관공사’, ‘위생도기 설치공사’, ‘난방 배관공사’, '소방설비공사',  ‘각종 배관관련 냄새제거등을 전문 기술자들로 구성되어 서울 등 대도시에서도 시공을 하는 경쟁력 있는 지역 업체로서 신망을 받고 있다.

     

     

    또한, 조순가정에게는 보일러, 누수 점검을 무료로 진행하고 있어 서산지역의 어려운 이웃을 돕는 일에도 앞장서고 있다.

    퍼스트건축기계설비 : 041-667-0482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