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font color='blue' size='4'> '제27회 서산시농업경영인 가족화합한마음대회' 성황리 개최!&l…

지난 20일 서산시민체육관에서 농업, 농촌 발전을 위한 새로운 각오를 다지는 ‘서산시농업경영인 가족화합한마음 대회’가 개최됐다.

이 대회는 27회 째 개최되고 있는 행사로 사단법인 한국농업경영인 서산시연합회 주최로 열렸다.


기사입력 2019.08.21 19:51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지난 20일 서산시민체육관에서 농업, 농촌 발전을 위한 새로운 각오를 다지는 서산시농업경영인 가족화합한마음 대회가 개최됐다.

    이 대회는 27회 째 개최되고 있는 행사로 사단법인 한국농업경영인 서산시연합회(회장 홍성규) 주최로 열렸다.

     

     

    이번 행사에는 900여 명의 회원 및 가족들이 참여한 가운데 화합과 친목을 다지는 시간을 가졌다.

     

     

    이날 오전 1부 행사는 식전행사인 스피닝과 밸리댄스 공연을 시작으로 문을 열었고,  개회 선언이 이어졌다.

     

     

    농업경영인 중앙회장을 비롯한 도회장 서산시장, 서산시의회 의장 등 각급 기관단체장의 우수 농업경영인 표창 및 감사패 수여식도 진행됐다.

     

     

    오후 2부 행사에는 읍동 대항 제기차기, 투호, 일바지 입고 이어달리기, 시발 양궁 등의 다채로운 체육 프로그램이 이어져 농업경영인들의 결속력을 다지는 화합의 장이 되었다.

     

    ▲ 홍성규 한국농업경영인 서산시연합회장.

     

    홍성규 한국농업경영인 서산시연합회장은 대회사를 통해 치솟는 농자재 가격과 농산물 가격 폭락, 판로확보의 어려움 등 지금의 농업현실은 그 어느 때보다 어렵다.”이럴 때일수록 우리 농업경영인회가 우리나라 농업을 이끄는 주역이라는 사명감을 가지고 농업인 삶의 질을 높이는데 앞장서 나가자.”고 말했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