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font color='blue' size='4'>신나는 놀이길로 아이들 마음을 사로잡다! </font>…

인지초등학교(교장 정덕채)에서는 인지초 본동과 후동 사이 및 체육관 주변에 놀이마당 공간을 확보하여, 학부모회(회장 조미경)가 주관이 된 &lt학부모회와 함께하는 놀이길 그리기&gt를 실시, 완료하였다.

기사입력 2019.07.25 12:15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인지초등학교(교장 정덕채)에서는 인지초 본동과 후동 사이 및 체육관 주변에 놀이마당 공간을 확보하여, 학부모회(회장 조미경)가 주관이 된 <학부모회와 함께하는 놀이길 그리기>를 실시, 완료하였다.

     

     

    <학부모회와 함께하는 놀이길 그리기>는 학부모지원사업의 일환으로 충청남도교육청에서 공모한 뒤 선정되었으며, 전래놀이 학부모 교육기부 활동가를 비롯하여 놀이길 그리기에 필요한 용품 일체를 지원받아 운영하게 되었다.

     

    본격적인 무더위와 장마에도 굴하지 않은 학부모 15명의 노력으로, 4일 동안 놀이 공간 바닥에 달팽이, 신발던지기, 사방치기, 8자 놀이, 애벌레 따라가며 가위바위보하기 등 다양한 형태의 전통 놀이길이 수놓아졌다.

     

     

     

     

    조미경 학부모회장은 날씨가 고르지 않아 놀이길 그리기가 쉽지 않았지만, 인지초등학교 학생들의 행복놀이와 쉼의 공간이 될 놀이길이 완성되어서 무척 뿌듯하고 보람 있는 과정이었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정덕채 교장은 학기 시작과 동시에 학부모 연수 및 교사 연수를 진행해 놀이길을 적극 활용할 계획이다.” 라고 말하며, “알록달록 놀이길에서 삼삼오오, 가위바위보 하며 친구들과 신나게 뛰어 노는 인지초등학교 학생들의 행복가득한 웃음소리를 기대해 본다.”고 말했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