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font color='blue' size='4'>해미읍성 사진으로 태여나다!</font><font…

25일 서산시 해미읍성에서 (사)한국사진작가협회 충남도지회(한용상 지회장)는 한사협 충남도지회 회원단합대회 및 제8.9대 지회장 이.취임식을 개최했다.



기사입력 2019.05.26 07:55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25일 서산시 해미읍성에서 ()한국사진작가협회 충남도지회(한용상 지회장)는 한사협 충남도지회 회원단합대회 및 제8.9대 지회장 이.취임식을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조건수 ()한국사진작가협회 이사장, 윤용환 세종지회장, 김석원 충남도지회 2대 지회장, 서성강 5대 지회장, 최영근 7대 지회장, 김원회.윤석환 ()한국사진작가협회 이사, 충남도지회 각 시.군 지부장과 회원 2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편선환 사무국장의 사회로 성황리에 진행됐다.

     

     

    1부행사는 공로패 전달 및 추천작가지정서 전달식에 이어 8.9대 이.취임식이 진행했으며 2부행사는 모델 촬영회{아리랑무용단 장구춤(김묘구 선생), 이애리 선생의 승무(충남무형무화재 제27호 승무전수 조교)}에 이어 각지부에서 후원한 경품 추첨과 즐거운 소통과 공연관람의 시간으로 마무리했다.

     

     

    공로패는 3녀간 도지회를 위해 헌신하시고 이임하시는 최차열 지회장에게 수여됐으며 추천작가지정서는 김양제 씨에게 추천작가 지정 증서를 전달했다.

     

     

    이임하는 최차열 지회장은 지회장 취임 후 가장 먼저 시작했던 일이 오늘 진행되고 있는 회원화합대회 및 촬영회라고 술회하며 오늘 취임하는 한용상 제9데 지회장이 있어 홀가분하게 떠날 수 있다며 충남도지회의 무궁한 발전을 기원한다"며 이임사에 갈음했다.

     

     

    9대 한용상 지회장은 취임사에서 "충남도지회가 이제 성년을 맞이하기까지 사진 인의 위상과 사진발전에 크게 기여하신 역대 지회장과 이임하시는 최차열 지회장께 감사를 드린다며 우뚝솟은 반상위에서 충남 사진인이 한번 더 도약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하겠다"고 밝혔다.

     

     

    2부 행사는 명성 있는 모델과 유서깊은 해미읍성을 배경으로 열띤 촬영회가 진행됐으며 이후 경품 추천에서는 전 회원이 뜻있는 경품을 선물로 받아가는 즐거움과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