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font color='blue' size='4'>서령새마을금고, 사랑의 좀도리 운동 </font><…

서령새마을금고(이사장 이흥우)는 지난 2월 26일 MG새마을금고의 ‘사랑의 좀도리 운동을 전개해 모은 쌀과 기부금을 서령새마을금고 봉사단(회장 김옥희)과 함께 서산시장애인보호작업장(원장 오금택)에 전달해 사랑의 나눔을 실천했다.

기사입력 2019.02.28 10:09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서령새마을금고(이사장 이흥우)는 지난 226MG새마을금고의 사랑의 좀도리 운동을 전개해 모은 쌀과 기부금을 서령새마을금고 봉사단(회장 김옥희)과 함께 서산시장애인보호작업장(원장 오금택)에 전달해 사랑의 나눔을 실천했다.

     

    서령새마을금고에서 좀도리 운동으로 모은 쌀과 기부금을 전달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서산시장애인보호작업장)

     

    사랑의 좀도리 운동은 쌀을 한줌씩 덜어 좀도리에 모아서 어려운 이웃을 돕는데 사용했던 옛 전통을 오늘에 되살려 사랑은 나누고 행복을 더하는 새마을금고의 대표적인 사회공헌활동이다.

     

    또한 서령새마을금고 소속 봉사단은 김옥희 회장님을 중심으로 2016년부터 꾸준히 서산시장애인보호작업장에 정기 봉사 활동을 통해 장애인 한 분 한 분에게 따뜻한 마음을 전하며, 경제적 자립에 도움을 주기위한 노력을 아낌없이 실천하고 있다.

     

    이흥우 이사장은 조합원들이 마음을 합쳐 소외된 이웃을 위해 도움을 줄 수 있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지역내 이웃을 위해 사랑은 나누고 행복은 더하는 더불어 사는 따뜻한 분위기 조성에 힘쓰겠다고 말했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