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font color='blue' size='4'>임재관 서산시의회 의장, 여의도정책연구원 주관 2018 대한민국 …

5일 국회도서관 대강당에서 임재관 서산시의회 의장은 여의도정책연구원이 주관한 2018 대한민국 의정 대상에서 최우수상을 수상했다.



기사입력 2018.12.06 09:06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5일 국회도서관 대강당에서 임재관 서산시의회 의장은 여의도정책연구원이 주관한 2018 대한민국 의정 대상에서 최우수상을 수상했다.

     

    ▲  임재관 서산시의회 의장

     

    이 상은 여의도정책연구원에서 올해 대한민국 삶의 질 만족도 조사 평가와 연계 지방자치 의정부문에서 우수한 평가를 받은 의원에게 수여하는 상이다.

     

    ▲ 국회도서관 대강당

     

    임재관 의장은 시민의 서산이라는 신념으로 주민 편익 증진을 위해 발로 뛰며 시민의 행복 추구를 위하여 모범적인 의정활동을 해왔다.

     

    ▲ 기념사진

     

    특히 서산시 시간제 및 청년근로자 취업보호와 지원에 관한 조례안서산시 도심 상권 활성화 및 지원에 관한 조례안을 전국 최초 발의하는 등 “AB 지구 역간척 사업의 정책 제안 등 지역 발전을 위한 입법 활동은 물론 지역주민의 각종 민원 해결 및 주민의 행복 추구권을 위한 활동으로 주민의 두터운 신뢰를 얻고 있다.

     

     

    한편 임재관 의장은 여의도정책연구원 주관 2017년 대한민국 VIP의정대상 우수상에 이어 연속 의정 대상 최우수상을 수상하므로서 의정활동의 혁혁한 공을 인정받았다.

     

    ▲ 임재관 의장

     

    임 의원은 영예로운 최우수의정대상을 받게 돼 기쁘다.”라며, “앞으로도 지역민과 소통하는 의정활동을 펼쳐 시민 행복이라는 큰 목표를 위해 더욱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