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font color='blue' size='4'> 노병천 작가 초청 인문학 특강 개최</font><…

서부평생학습관(관장 남상현)은 3월 18일 오후 2시, 학습관 4F 대강당에서 ''만만한 손자병법''의 저자 노병천 작가를 초청해 ''손자병법으로 배우는 삶의 지혜''를 주제로 인문학 특강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기사입력 2015.03.10 16:25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서부평생학습관(관장 남상현)318일 오후 2, 학습관 4F 대강당에서 '만만한 손자병법'의 저자 노병천 작가를 초청해 '손자병법으로 배우는 삶의 지혜'를 주제로 인문학 특강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특강은 학습관의 2015년도 역점사업인 행복동행 인문학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추진하는 사업이며, 강의와 질의 및 토론, 도서 증정 등 지역 주민들이 인문학을 보다 더 쉽게 접할 수 있도록 작가와 소통하는 시간을 마련했다.

     

    노병천 작가는 손자병법 전문가로만만한 손자병법, 꿈의 법칙 ASK, 서른과 마흔사이 인생병법등을 저술했다.

     

    남상현 관장은 "인문학에 대한 관심과 호응이 높아지고 있는 만큼, 지역 주민들이 인문학에 한발 짝 더 다가갈 수 있도록 매월 인문학 초청 강연회를 운영할 예정이다. 지역 주민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다음달 15일에는 초의식 독서법의 저자 김병완 작가 초청 강연회가 예정되어 있으며, 강연회 참여 및 자세한 사항은 서부평생학습관 홈페이지(http://www.csbl.or.kr) 또는 전화(041-668-0057)를 통해 문의하면 된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