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5.05 (일)

? Operation now in progress (115)
n
<font color='blue' size='4'>현대오일뱅크 ‘사랑의 등불 봉사단’, 특별한 카네이션으로 사랑의 등불을 밝히다</font><font color='666666' size='3'>석림사회복지관 독거노인관리사와 함께 </font>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대오일뱅크 ‘사랑의 등불 봉사단’, 특별한 카네이션으로 사랑의 등불을 밝히다석림사회복지관 독거노인관리사와 함께

7일, 현대오일뱅크 발전팀 ‘사랑의 등불 봉사단(회장. 김붕수)’ 가족과 석림사회복지관 독거노인관리사 30여 명은 아주 특별한 ‘카네이션’을 만들었다.

7, 현대오일뱅크 발전팀 사랑의 등불 봉사단(회장. 김붕수)’ 가족과 석림사회복지관 독거노인관리사 30여 명은 아주 특별한 카네이션을 만들었다.

 

카네이션은 현대오일뱅크 사랑의 등불 봉사단의 지원과 독거노인관리사 중 강사로 활동하는 강사의 교육으로 참여자들이 직접 생화로 제작해 만들어졌다.

 

▲ 특별한 카네이션, 어르신 효드림 카네이션 만들기

봉사에 참여한 김태훈사원은 처음에는 생각대로 잘 만들어지지 않아 속상했는데 두세 개, 수가 늘어날수록 예쁘게 만들어지는 것에 기뻤고 또 무엇보다 어르신들이 이 카네이션을 받고 좋아하실 것을 상상하니 더 기분이 좋았다고 소감을 전했다.

 

카네이션은 봉사자들이 서산시 석림사회복지관 독거노인 400여명 한 분 한 분의 가슴에 달아드리는 방식으로 2,200개의 미세먼지 마스크 KF94(고급)와 함께 전달됐다.

 

▲ 봉사자들이 직접 한 분 한 분 독거노인어르신의 가슴에 카네이션을 달아드렸다.

 

한편 현대오일뱅크 발전팀 사랑의 등불 봉사단은 지난해 폭염, 독거노인 어르신 중 선풍기가 없거나 고장나 더위에 지친 어르신들에게 최신형 선풍기 60여대를 전달하는 등, 꾸준히 지역사회의 사랑의 등불로 훈훈함을 이어가고 있다.

 

 

구독 후원 하기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