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5.05 (일)

? Operation now in progress (115)
n
<font color='blue' size=4> 제61회 서산아카데미, ‘스트레스 그리고 나’ </font><font color='666666' size='3'>올해 마지막인 제61회 서산아카데미를 개최 </font>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61회 서산아카데미, ‘스트레스 그리고 나’ 올해 마지막인 제61회 서산아카데미를 개최

서산시는 오는 11일 오후 15시40분에 서산시문화회관 대공연장에서 양재진 진병원 원장을 초청해“스트레스 그리고 나”라는 주제로 올해 마지막인 제61회 서산아카데미를 개최한다.

  서산시는 오는 11일 오후 1540분에 서산시문화회관 대공연장에서 양재진 진병원 원장을 초청해스트레스 그리고 나라는 주제로 올해 마지막인 제61회 서산아카데미를 개최한다.

 

어쩌다 어른’, ‘황금알’, ‘동치미등의 다양한 방송활동을 통해 대중들에게 잘 알려진 양재진 원장은 아주대학교 의학과를 졸업하고 석사학위 취득 후 정신과 전공의 과정을 수료했다.

 

  이후 알코올중독 전문클리닉 정신과의원, 스트레스 우울증 클리닉 대표원장으로 활동했으며, 현재는 진병원 병원장을 맡고 있다.

 

  이번 시민아카데미에서는 만병의 근원이라 불리는 스트레스로 인한 여러가지 증상 및 현대인들의 건강한 삶 영위를 위한 스트레스 관리법 및 우울증 등 정신건강에 관해 강의할 예정이다.

 

  또한 관내 색소폰 동아리인 레가토의 식전공연을 통해 참여하는 시민의 즐거움을 한층 높힐 예정이다.

 

  시관계자는 이번 강연으로 올해 서산아카데미를 마무리하고 준비기간을 가진 뒤 내년 2월에 더 새로운 강연으로 다시 시민 여러분을 찾아갈 것이라며 앞으로 더욱 수준 높고 유익한 강연으로 거듭날 서산아카데미에 시민여러분의 뜨거운 성원과 관심을 당부드린다고 말했다.

구독 후원 하기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