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5.20 (월)

? Operation now in progress (115)
n
조한기후보, "불법 괴문서 유포, 철저한 감시와 수사로 명명백백하게 밝혀달라"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종합뉴스

조한기후보, "불법 괴문서 유포, 철저한 감시와 수사로 명명백백하게 밝혀달라"

긴급기자회견 진행

12일 제 21대 국회의원선거 서산,태안 지역 더불어민주당 조한기후보가 서산시청 브리핑룸에서 긴급 기자회견을 진행했다.

 

아래는 기자회견문 전문.


<기자회견문>

‘이번엔 무조건 두 번째 칸’이라고 적힌 괴문서가 서산 시내, 태안 시내 길거리에서 어르신들을 상대로 유포되고 있습니다.

 

발견된 괴문서에는 미래통합당 성일종 후보와 미래통합당의 위성 정당인 미래한국당에 기표가 된 투표용지가 인쇄되어 있습니다.

 

이는 공직선거법 제93조 ‘탈법 방법에 의한 문서ㆍ도화의 배부ㆍ게시 등 금지’에 명백히 위반되는 불법행위입니다. 이러한 불법 문서를 배부하거나, 배부하게 한 자는 공직선거법 제255조 ‘부정선거운동죄’에 해당되어 3년 이하의 징역 또는 600만 원 이하의 벌금에 처하도록 되어있습니다.

 

불법유인물 배포라는 최악의 부정선거가 진행되고 있습니다.

 

서산시, 태안군 선관위, 경찰 등 관계 당국은 신속하게 수사하고 관련자들을 엄중하게 처벌해주십시오. 이번 행위는 묵과할 수 없는 민주주의 파괴행위입니다. 그리고, 이 불법 행위가 누구에 의해 조직적으로 계획되고 저질러진 것인지 철저하게 수사해 명명백백하게 밝혀주시기 바랍니다.

 

이번 총선이 부정선거로 얼룩져 민의를 호도하지 않도록 철저한 감시와 수사를 촉구합니다.

 

서산시민 태안군민 여러분께도 호소드립니다. 서산태안의 선거가 부정선거로 오명을 남지 않도록 함께 감시하고 동참해 주십시오.


구독 후원 하기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