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금)

? Operation now in progress (115)
n
<font color='blue' size='4'>희망쌀나눔봉사회 & 현대모비스 서산부품사업소, “취약계층 주거환경 개선사업” 봉사 활동 펼쳐 </font><font color='666666' size='3'> </font>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희망쌀나눔봉사회 & 현대모비스 서산부품사업소, “취약계층 주거환경 개선사업” 봉사 활동 펼쳐

5일 희망쌀나눔봉사회(오금택 회장)는 현대모비스 서산부&#54416;사업소(소장 배창한)와 연계하여 취약계층을 지원하기 위해 장애노인 주거환경개선 사업을 펼쳤다.

5일 희망쌀나눔봉사회(오금택 회장)는 현대모비스 서산부품사업소(소장 배창한)와 연계하여 취약계층을 지원하기 위해 장애노인 주거환경개선 사업을 펼쳤다.

 

 

이날 희망쌀나눔봉사회 회원 20여 명과 현대모비스 서산부품사업소 임직원은 음암면 유계리에 거주하는 김모(93세 시각장애1급 차상위계층)씨 주거환경개선에 나섰다.

 

 

김모 씨는 홀로 사는 고령의 시각장애인으로 주변의 도움이 없으면 생활이 곤란할 뿐 아니라 주거환경이 취약한 터인의 농가주택에서 무상으로 생활하고 있다.

 

 

기거하고 있는 주택의 앞마당 굴곡이 심하여 보행중 넘어지는 사고가 빈번하여 석분을 깔아 평탄작업을 실시 안전한 보행이 되도록 하는 한편 생필품을 지원하여 따뜻한 겨울을 맞이할 수 있도록 마음을 모았다.

 

 

구독 후원 하기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