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목)

? Operation now in progress (115)
n
<font color='blue' size='4'>서산시수영연맹, 제1회 교육장배 및 제2회 수영연맹회장배 개최 </font><font color='666666' size='3'> </font>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산시수영연맹, 제1회 교육장배 및 제2회 수영연맹회장배 개최

6일 서산시 학생수영장에서 제1회 서산시교육장배 및 제2회 서산시 수영연맹회장배(최기식 회장) 수영대회가 열렸다.



6일 서산시 학생수영장에서 제1회 서산시교육장배 및 제2회 서산시 수영연맹회장배(최기식 회장) 수영대회가 열렸다.

 

 

이날 행사에는 최기식 서산시수영연맹 회장, 이종렬 교육장, 맹정호 서산시장, 임재관 서산시의회 의장, 성일종 국회의원, 시의원을 비롯한 관계자와 선수들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최기식 회장은 태풍으로 인하여 비가 오는 궂은 날씨에도 선수와 관계자들이 많이 참석하여 수영에 대한 관심과 열정이 수영의 서산발전을 기약하는 자리가 되었다며 수영으로 전국제패를 위하여 다 같이 전진하자고 말했다.

 

 

이어 이종렬 교육장은 제1회 교육장배로서 의미에서 더욱 뜻 깊은 행사라며 참가한 선수들이 아낌없이 발휘하여 좋은 기록을 내줄 것을 주문했다.

 

성일종 국회의원은 수영은 선진국 스포츠를 강조하면서 수영인 들이 활용할 수 있는 시설을 위하여 국회 차원에서의 예산 확보에 노력할 것을 수영선수 및 가족들에게 말했다.

 

 

윤동건(서동초), 전소은(서동초) 선수가 선수대표 선서로 선수들이 정정당당하게 경기에 임할 것을 선서했다.

 

 

게임 종목은 학생부자유형 25M.계영 200M.접영 50M. 배영 50M  성인부 50M.자유형 50M.혼계영 200M 등 경기 등으로 승부를 가리게 된다.

구독 후원 하기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